The Binding Class
Binding 원다풀~~~.
윈도우 UI 프로그래밍은 윈폼/WPF 모두 바인딩을 얼마나 잘 쓰느냐가 관건이다. 생산성 떨어지는 날코딩은 이제 그만하자.
참고로 일단 소스-타겥이 바인딩으로 연결된 후에, 타겥의 바인딩된 프라퍼티를 직접 설정하면 바인딩이 해제된다. 흔히 하는 실수.
윈도우 UI 프로그래밍은 윈폼/WPF 모두 바인딩을 얼마나 잘 쓰느냐가 관건이다. 생산성 떨어지는 날코딩은 이제 그만하자.
참고로 일단 소스-타겥이 바인딩으로 연결된 후에, 타겥의 바인딩된 프라퍼티를 직접 설정하면 바인딩이 해제된다. 흔히 하는 실수.
- 일단 바인딩이 이루어졌으면 타겥의 프라퍼티는 항상 소스를 통해서 업데이트 해야 한다.
- 바인딩을 지우거나 바인딩 정보를 얻으려면 BindingOperations을 이용한다.
- 타겥은 항상 소스가 변하면 바로 업데이트 되지만(단 INotifyPropertyChanged 를 구현한 경우에만), 소스는 바로 업데이트 안 된다.
UpdateSourceTrigger ; PropertyChanged, LostFocus, Explicit, Defaul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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